모링가 인디아 티, '필라테스 인 아시아' 체험 이벤트 실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09 14: 13

한라식품의 '모링가 인디아 티'가 가을철 피트니스 행사를 공략, 운동을 즐기며 마시는 물까지 깐깐하게 챙기는 헬시 뷰티(Healthy Beauty)족에게 '모링가 차'를 선보인다.
모링가 인디아 티는 9일부터 11일까지 더케이 서울호텔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되는 '필라테스 인 아시아 2015(이하 PIA 2015)'에서 제품 증정을 비롯,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되는 '모링가 차 티업'은 시중에 판매되는 생수병 뚜껑 대신 끼우면 모링가 차가 우러나오는 신개념 제품이다. 휴대성도 좋아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모링가는 세계 10대 푸드로 선정될 만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이 풍부하고,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노폐물 제거 등에 효과가 있어 건강과 미용을 추구하는 행사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PIA 2015'는 아시아 17개국과 미국, 호주 등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필라테스 축제로 필라테스 강의를 비롯, 국제포럼과 세미나, 파티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한라식품 관계자는 "각종 피트니스와 헬시 뷰티 제품 등 건강한 아름다움에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이 모링가 인디아 티의 맛과 효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골프장, 마라톤 대회 등 다양한 곳에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모링가 인디아 티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한라식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