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로마 감성 화보 촬영...페레로로쉐 광고 모델 발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10.02 18: 49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가 한류스타 '이민호'를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이탈리아 로마 현지에서 광고 촬영에 돌입했다.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중화권에서 대세남으로 손꼽히는 이민호는 글로벌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의 브랜드 모델로서 10월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발렌타인데이에 예정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그 첫 번째 활동이 될 이번 광고는 '이탈리안 감성(Italian Flair)'을 주제로 로마 현지에서 촬영돼 이탈리아만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제작됐다. 로마의 유명 관광지가 배경으로 등장, 친숙함을 더했다는 평이다.

특히 모델로 발탁된 이민호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멋진 스타일로 페레로로쉐의 새 캠페인 테마 '이탈리안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페레로 코리아의 루이지 미리(Luigi Mirri) 카테고리 디렉터는 "글로벌 스타인 이민호와 글로벌 초콜렛 브랜드 페레로로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서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그는 그만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이탈리안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내었다"며,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한류스타 이민호를 모델로 발탁한 것은 페레로 그룹의 한국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민호가 등장하는 페레로로쉐의 티저 광고는 10월 공개되며 이후 정식 TV광고와 메이킹 필름, 이민호 인터뷰 영상 등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페레로로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