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외식 상품권 증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9.25 17: 52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www.92ga.co.kr)가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이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장 먹고 싶은 고기 메뉴를 캡쳐한 후,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92gaa)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사진을 첨부하고 같이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미니 로또' 방식으로 당첨자 5명을 추첨해 먹고 싶은 메뉴 3인분 가격에 해당하는 구이가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1일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추첨 과정 영상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구이가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 인터넷을 이용해 접속 시 바로 연결되며 구이가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비롯해 모든 메뉴, 전국 구이가 매장 등 구이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로 '바로 가기' 버튼을 통해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고객 이벤트에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구이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구이가 모바일 홈페이지는 고객이 구이가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이벤트가 자주 진행되는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에 맞춰 제작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혜택에 대한 부분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사진] 구이가 홈페이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