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매드포갈릭, 23일과 30일 9월의 '더 매드데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www.madforgarlic.com)이 한 달에 단 하루 이용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 매드데이(The Mad Day)' 이벤트를 9월 추석 연휴를 맞아 특별히 23일과 다가오는 수요일인 30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더 매드데이'가 9월의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9월의 넷째 주 수요일인 오늘과 추석연휴가 끝난 다음 날인 마지막 주 수요일인 30일 특별히 한번 더 진행된다. 더 매드데이에는 이달의 매드프라이스(Mad Price)로 선정된 매드포갈릭의 베스트셀링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달의 매드프라이스 메뉴는 ▲엔쵸비와 올리브오일에 구운 통마늘,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얹어 마늘빵과 함께 제공하는 '드라큘라 킬러',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가 발사믹 와인 소스와 어우러진 '씨푸드 샐러드', ▲푸짐한 홍합에 고추와 마늘을 넣고 와인과 토마토소스로 졸인 '홍합찜', ▲마늘과 올리브가 듬뿍 들어간 홍합육수에 푸짐한 양의 새우를 매콤하게 조리한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가 선정되었다.

오늘 단 하루와 다가오는 수요일에 한정해 정가 1만 6800원의 '드라큘라 킬러'를 5000원에, 정가 2만 1800원의 '씨푸드 샐러드'를 7000원에, 정가 1만 9300원의 '홍합찜'을 7000원에, 정가 2만 1800원의 '올리브 쉬림프 까슈엘라'를 7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더 매드데이에는 매드프라이스 메뉴 중 두 가지 메뉴를 함께 주문하면 최대 3만 8500원가 메뉴를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더 매드리워즈(The Mad Rewards)' 가입자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을 프로모션 와인 2종 또한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 미국 캘리포니아 '파머스 테이블 와인즈, 메리티지(정가 5만 7000원)', 프랑스 '라 비에이유 페름 블랑(정가 5만 2000원)'을 균일가 2만 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올 몰트(100% 발효보리) 맥주 '클라우드'의 생맥주를 한 잔 가격에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더 매드리워즈'는 매드포갈릭 홈페이지(www.madforgarlic.com)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드포갈릭 어플을 다운로드해 가입 가능하며, 매드데이 당일에 가입하는 이용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매드포칼릭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