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6% 할인...베페, '28회 베페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21 10: 44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대표 이근표)가 오는 9월 13일까지 베페몰(mall.befe.co.kr)에서 '28회 베페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출산준비물, 놀이방 매트 등 다양한 임신·출산·육아용품을 최대 66%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중 일부 신상품은 8월에 열릴 28회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에 앞서 선보일 예정이라,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기다려온 육아맘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베페는 28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개최를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우선 첫 번째,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내 제품 구매자를 위한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베페몰 재 구매 시 이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소감을 전한 소비자를 위한 '구매 후기 이벤트'도 준비됐다. 구매 후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베페몰에서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 5000원권(매주 10명)을,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긴 '베스트 포토 후기 작성자'에게도 쇼핑지원금 1만 원권(매주 1명)을 제공한다.
간단한 출석 확인으로 포인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온라인 베페만의 이색 이벤트. 오는 8월 1일부터 28회 온라인 베이비페어 마지막 날인 9월 13일까지 총 20일 이상 출석체크를 완료한 회원 전원에게 베페몰 포인트 2000점을 지급할 예정이다.
베페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첫 구매 시 제공되는 '모바일 추가 할인 쿠폰 이벤트' 역시 온라인 베이비페어 고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혜택 중 하나다. 온라인 베이비페어 기간 중 모바일 베페몰에서 처음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전원에게는 베페몰 10% 추가 할인 쿠폰(최대 3천원 할인)을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베페몰 모바일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베페몰'을 검색하거나 베페몰 내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베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