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가 김홍신, ‘사랑’을 주제로 토크콘서트 개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5.07.12 06: 23

최근 “단 한 번의 사랑”출간하고, 국내 최초의 밀리언셀러인 “인간시장”을 복간한 바 있는 국내 대표적인 소설가 김홍신이 오는 24일 저녁 7시30분 DS홀(구 바로크챔버홀, 3호선 남부터미널 5번출구)에서 “감동이 있는 만남”토크콘서트를 한다.
지난 12월부터 시작되어 6번째 진행되는 이번 청춘토크콘서트에서는 소설가 김홍신씨가 “사랑”을 주제로 “15분 Talk!Talk!”를 진행하고, 성우 서혜정의 진행으로“당신에게 가슴 한켠에 숨겨둔 사랑의 기억이 있습니까?”라는 주제로 김홍신씨, 가수 변진섭등이 토크쇼와 콘서트를 함께한다.
이번 행사를 함께하는 소설가 김홍신은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인간시장”, “대발해”, “인간사용설명서”등 170여권을 출간한 국내 대표적인 작가로 국회의원등을 역임한 바 있다.

이번 행사 콘서트에서는“너에게로 또다시”,“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희망사항”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발라드의 최고 가수 변진섭이 출연해 감미로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청춘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청춘문화사업단 권태형 마케터는 “인간의 가장 소중한 가치인 사랑의 의미에 대해 김홍신선생님과 20대부터 60대 어르신분들이 함께 이야기하고 노래하면서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새빛북스, 이야기경영연구소, 해냄출판사, 맘스터치, 미래엔, 와일드플라워 린넨 코리아, 디에스홀바이리치,비니더스코리아,에이원북스 등 여러 단체와 기업들이 함께한다.
이번 청춘토크콘서트는 20대부터 60대분까지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신청은 7월22일까지이메일 svedu@daum.net 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콘서트 참석자들에게는 “단 한 번의 사랑”도서와 맘스터치 상품권, 와인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청춘토크콘서트 매달 진행되며, 1회에는 권대욱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사장, 그룹 부활의 김태원,성우 김영민, 가수 배다해, 박영실 서비스파워아카데미 대표가 함께 했으며, 2회에는 소설가 김홍신, 가수 박학기, 가수 박강수 , 3회에는 세계적인 파티 플래너인 영송마틴 와일드플라워 린넨 대표, 소설가 김홍신, 가수 박완규, 배다해씨, 4회에는 맘스터치 정현식대표, 소설가 김홍신, 가수 박학기, 5회에는 시인 정호승, 가수 변진섭,중창단 모티브싱어즈 등이 출연하여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