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매일매일 입는 속옷 이야기-팬티' 출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29 17: 17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어린이들을 위한 속옷 지식 정보 그림책 '매일매일 입는 속옷 이야기-팬티(김미혜 글, 유경화 그림)'를 출간했다.
'매일매일 입는 속옷 이야기-팬티'는 날마다 입고 있지만 잘 알지 못하는 속옷의 중요성을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풀어낸 책이다. 속옷의 의미부터 남녀 속옷의 차이점, 왜 갈아입고 청결하게 해야 하는지를 비롯해 속옷의 종류, 역사, 기능 등을 다양하게 소개하며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하고 속옷을 바르게 입도록 돕는다.
동시를 읽듯 운율감을 살린 본문 글과 곳곳에 흥미 요소들이 숨어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읽는 재미를 더해준다. 또한 성별에 따른 속옷, 속옷 착용의 필요성 등 초등 통합교과 1~2학년군의 '나의 몸', 초등 3학년 체육 교과의 '건강 활동' 단원과 연계되는 내용을 다뤄 교육적 효과를 높였다.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매일매일 입는 속옷 이야기-팬티'는 아이들에게 속옷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책"이라며 "속옷의 역사, 우리나라 속옷의 종류 등 어린이들이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담고 있어 쉽고 재미있게 속옷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격은 1만원.
letmeout@osen.co.kr
미래엔 아이세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