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커피 무료 증정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매장 방문 인증샷 업로드 한 선착순 1000명, '카페 반디앤루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참여자 중 추첨 통해 전자책 단말기, 플라워 디퓨저 등 다양한 선물 추가 제공


[OSEN=강필주 기자]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동국, www.bandinlunis.co.kr)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BANDINLUNIS) 개설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디앤루니스는 오는 5월 31일까지 반디앤루니스 매장 방문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는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반디앤루니스와 함께하는 5월의 행복한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반디앤루니스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반디앤루니스, #매장위치)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예를 들면 반디앤루니스 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한 후 참여자 본인, 매장, 책 등 자유롭게 사진을 찍은 뒤 해시태그로 '#반디앤루니스 #롯데월드몰점'을 넣어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게시글을 '카페 반디앤루니스' 직원에게 보여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진행되며 한 사람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참여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가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자책 단말기인 '크레마 샤인(1명)', '플라워 디퓨저(5명)', 국립중앙박물관 특별 기획전 '폴란드 천년의 예술 입장권(50명, 1인 2매)' 등을 증정한다.

한편, '카페 반디앤루니스'는 서점 업계 최초의 직영 북카페로 지난 2000년에 오픈, 운영되고 있다. 커피와 함께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매장 내 도서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반디앤루니스 미래전략본본부 박재관 팀장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개설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의 각종 채널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청년층과의 접점을 넓혀 독서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반디앤루니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