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인터파크도서, ‘문해길’ 학부모 무료 강연회 공동 개최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5.03.24 08: 59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이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와 공동 기획으로 오는 4월 1일과 3일, 2회에 걸쳐 초등 수학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를 위한 강연회를 개최한다.
 
‘탄탄한 개념 학습으로 키우는 수학 실력’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교육부가 발표한 ‘제2차 수학교육 종합계획’의 서술·논술형 평가 강화 방침에 따라 초등 수학 개념 학습의 중요성을 학부모와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교육부 수학과 교육과정 심의위원, 수학교육연구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수일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며 4월 1일 강남 코엑스, 4월 3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문제해결의 길잡이(이하 문해길) 원리' 도서 1권, 필터 마스크 및 에코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미래엔 아이세움의 '내일은 실험왕' 25권 세트, '문해길 원리+심화' 3권 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평소 자녀의 수학 개념 학습을 지도하는 데 관심이 많은 학부모라면 오는 31일까지 인터파크도서 저자와의 만남(www.bookdb.co.kr)과 미래엔 홈페이지(www.mirae-n.com)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미래엔 교육콘텐츠개발본부 정장아 본부장은 “결과보다 과정 중심의 평가가 확대되는 시점에서 자녀 수학 교육의 길잡이를 제공하고자 본 강좌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강연에서 수학 개념 학습에 대한 확실한 방법론이 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rainshine@osen.co.kr
미래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