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래엔 딥씨, 오픈마켓 론칭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우찬 기자] 미래엔 딥씨가 오픈마켓을 론칭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개인 도서 제작, 출판, 마케팅, 유통까지 논스톱(Non-Stop)으로 제공하는 ‘딥씨 오픈마켓’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딥씨 오픈마켓’은 딥씨에서 제공하던 포토북, 포토달력, 개인이 만든 도서 등을 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는 공유형 플랫폼이다.

딥씨 홈페이지에서 도서를 제작하고 작가로 등록한 후 제작한 상품을 등록하면 오픈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다. 정식 도서 출판을 원하는 경우 상품 등록 시 ISBN(국제표준도서번호)을 신청하면 된다.

포토북, 포토달력, 일반 도서 등 무엇이든 제작 및 판매할 수 있다. 상품 등록 시 딥씨가 제안하는 가격으로 설정하거나 이용자가 직접 판매가를 정할 수 있다. 또한 오픈마켓에서 해당 도서를 판매하면 이용자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오픈마켓 론칭 기념으로 오는 2월 2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마켓에 상품을 등록한 전 이용자에게 딥씨 제품 주문 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ISBN 신청 후 납본용 도서 2권을 주문하면 딥씨에서 중앙도서관 납본 대행 업무를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오픈마켓의 런칭 소식을 소문낸 이용자 50명을 추첨해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정록 딥씨 사업 담당 팀장은 “딥씨는 업계 최초 오픈마켓 론칭으로 원고만 있으면 개인이 단 1권의 책도 만들 수 있을 뿐 아니라 누구나 작가로 데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1인 출판 POD 토탈 솔루션 업체로 거듭나게 됐다”며 “자신만의 책을 소장하는 것을 넘어서 많은 독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출판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rainshine@osen.co.kr
<사진>미래엔 딥씨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