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딥씨, ‘Letters From You’ 이벤트 진행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12.18 08: 48

 
미래엔 딥씨가 ‘Letters From You’ 이벤트를 펼친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의 1인 출판 POD(Publish On Demand) 브랜드 ‘딥씨(DIPSEE)’가 18일부터 ‘Letters From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etters From You’ 이벤트는 이용 후기를 듣고 향후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딥씨 포토북과 함께 한 감동 스토리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URL을 남기거나 설문조사에 응하면 된다.
감동 스토리를 공유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딥씨 쿠폰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이 가운데 우수 스토리로 선정된 15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무비파이에스 영화 할인권을, 이 중 당첨된 30명에게는 무비파이에스 영화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딥씨 사업 담당 미래엔 윤경일 부장은 “딥씨의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한 고객의 추억 스토리를 공유하고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만족을 제고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딥씨’는 이용자 중심으로 설계된 저작도구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포토북, 포토달력, 개인 도서 출판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프린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1인 출판 브랜드다.
rainshine@osen.co.kr
미래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