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용어 사회 400' 시리즈 출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9 14: 40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교과서가 쉬워지는 용어 사회 400(이하 '용어 사회 400', 전 4권)'을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용어 사회 400'은 초등학교 중학년(3~4학년)이 어렵고 방대한 사회 과목의 내용을 핵심 용어로 익힐 수 있도록 한 초등 사회 학습지다. 지리, 사회문화, 정치, 경제의 4가지 영역마다 핵심 용어 100개씩 학습, 시리즈 전권을 통해 초등 사회 전체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 용어마다 확인 학습 코너를 배치, 직접 수정하고 정리하는 과정을 통해 집중력과 정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해당 주제를 직관적으로 이해하도록 인포그래픽 방식을 구사해 학습 효과를 배가했다.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초등 사회 교육과정 및 중고등 사회탐구 교육과정과 연계해 주제를 선정했기 때문에 교과 내용 보충학습과 초중고로 이어지는 사회탐구 연계학습에 유용한 학습지다"며 "지난 6월에 완간, 8만 부 판매 기록을 돌파한 '용어 한국사 600'과 더불어 공부한다면 초등 사회 전반을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미래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