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신입교사에 1년간 무료교재 증정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12.01 23: 01

아이들을 위한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를 모집하며, 신입교사들에게 1년간 무료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금성출판사는 12월에 푸르넷 공부방에 입사한 관리교사 및 지도교사의 직계자녀 1명에게 푸르넷 공부방이 제공하는 학습지 6종(초등푸르넷, 독서논술, 수학, 한자, 리틀푸르넷, 푸르넷에듀) 중 1종의 교재를 1년간 무료로 증정한다.
푸르넷 지도교사는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가맹비 부담이 없어, 대학을 갓 졸업한 사회 초년생이나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주부들의 창업 아이템으로 좋다.
푸르넷 지도교사는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 및 면접, 그리고 4박 5일간의 입문교육을 통해 선발한다. 가까운 금성출판사 지점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교육사업을 시작하려는 주부 창업자에게 더 나은 교육환경 및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공부방 개설 이후에도 지도교사 프로과정과 리더과정 등 교사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도 꾸준히 제공한다"고 전했다. 12월 지도교사 원서 접수는 12월 10일까지이며, 입문교육은 15일에서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푸르넷 공부방은 탄탄한 교재와 재미있는 푸르넷 아이스쿨, 동영상 연계수업 시스템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체계적인 학습시스템을 제공하며 지난 15년간 공부방 분야에서 선두를 지켜온 전과목 공부방 브랜드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