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생' 완간세트, 거침없이 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동명 드라마와 원작 웹툰 <미생-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5주 연속 1위
영화 ‘헝거게임-모킹제이’ 개봉과 함께 전자책 <헝거게임> 전권 세트 순위권 진입


[OSEN=강필주 기자] tvN의 동명드라마 '미생'의 인기와 더불어 원작 <미생-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완간세트의 인기가 그칠 줄 모르고 있다.

20일 예스24에 따르면 11월 3째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tvN 드라마 '미생'의 원작 웹툰 <미생-아직 살아있지 못한 자> 완간 세트가 5주 연속 선두를 지키고 있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하락한 8위를 기록했고,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파트릭 모디아노의 대표작 <어두운 상점들의 거리>는 두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했다.

도서정가제 시행을 하루 앞두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총, 균, 쇠> 등 구간 베스트셀러들이 다수 순위에 올라왔다. 이 밖에도 소장 가치가 있는 세트 도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세계 철학사 에피소드를 담은 입문서 <세계 철학사>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원나잇 맨 (OneNight Man)> 세트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2위를 기록했고, 인생을 살아가는 데 유익한 심리학을 담은 <심리학의 즐거움>이 3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로맨스 소설 <목요일, 그날의 기억>은 지난주에 이어 5위를 차지했고, 비즈니스 영어 서적 <김과장, 만화로 영어 고수 되다> 세트가 다시금 6위로 순위에 진입했다. 로맨스 소설 <비서3의 탐구생활>도 7위를 유지했으며, 영화 ‘헝거게임-모킹제이’ 개봉과 함께 원작 <헝거게임> 전권 세트가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탐닉의 방>과 육아서 <칼 비테의 자녀교육 불변의 법칙>도 각각 9위와 10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자리잡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예스24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